수락산계곡 청학밸리 리조트 개장


수락산 청학리 수락산계곡

청학밸리 리조트


남양주, 서울, 의정부 경계에 있는 수락산은 초급에서 고급까지의 다양한 코스가 있어 산악인들이 많이 찾는 수도권의 명산이다. 남양주 청학리에서 수락산으로 올라가는 계곡은 그동안 음식점들이 점렴 계곡을 오염시키는 주요인이었다.

경기도와 남양주시에서는 2년 전 계곡의 음식점들을 모두 철거시키고, 자연 그대로의 청경 계곡으로 지금도 변하고 있는 중이다. 1 년 전 계곡 정비후 청학 비치라는 타이틀로 계곡을 오픈 작년 여름 1차로 오픈했을 때 엄청남 인기를 누렸었다. 

수락산 계곡은 최근까지 주변 불법건물을 없애고 계곡을 정비 지난 06월 01일 청학 밸리 리조트라는 타이틀로 2차 오픈했다. 초여름 날씨를 보이는 요즘날씨 주말을 피해 찾았다.


청학밸리리조트-메인백사장

청학밸리 리조트 메인 백사장의 청학 마스코트 ㅊ ㅎ 


밸리주차장-밸리입구

청학밸리 가는 길은 양방향 통행에서 일방통행로로 로  해 놓았다. 주말을 피해 왔는데도 벌써 주차장은 만차다. 입구에는 음식 베달존도 만들어 놓았다.


주차장주변-청학천

 

 


계곡마다 엉찬난 인파가 벌써 몰리고 있다. 메인 백사장 부근에는 텐트촌이 형성 되었다. 늦게가면 텐트 칠곳이 없다,

수락산-청학리-수락계곡

계곡으로 올라가 폭포아래 까지 많은 피서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다.

그동안 청학리 마당바위에서 수락산으로 올라가는 계곡은 음식점이 점령 참모습의 수락산 계곡은 볼 수가 없었다. 그 오염되었던 계곡이 청정계곡으로 탈바꿈되어, 수도권의 명소 가 되어  벌써 피서객들이 많이 몰리고 있다. 지금도 계속 변하고 있는 수락계곡,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최고의 생태공원으로 탈바꿈되어 재오픈 하는그날을 고대해 본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