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청룡의 해 새해아침 일출

 새해아침 일출

올림픽공원 몽촌토성 망월봉


2024 갑진년 청룡의 해 새해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일출을 보러가까운 올림픽공원 몽촌토성 망월봉을 찾습니다.


올림픽공원-광장
몽촌토성역 올림픽공원광장의 새벽, 내린 눈비로 바닥이 얼어붙어 매우 미끄럽네요.

올림픽공원-불꽃
올림픽의 상징 꺼지지 않는 성화불빛

망월봉가는길_01

망월봉가는길_02
망월봉의 일출 보러온 많은 방문객으로 길이 미끄러워 망월봉 오르기가 쉽지 않네요.

청사초롱길
망월봉 청사초롱. 새해맞이 한마당.

일출을-기다리는-방문객_01
일출 보러 온 많은 인파로, 망월봉 정상에서 열리는 새해맞이 한마당은 볼 수가 없네요. 몽촌토성의 명물 나홀로 나무 구릉 부근에서 일출을 기다려봅니다.

 

 

일출을-기다리는-방문객_02

일출을-기다리는-방문객_03
서울 일출시간 07:46분
날씨가 흐린 날이라 새해일출을 보여주지 않아 아쉽네요

청룡의-해-아침일출_01
아침 08:30
해가 뜨고 시간이 지나 구름에 가린 일출을 보게 되자 망월봉에는 일순간 함성이 터져 나옵니다.

청룡의-해-아침일출_02
붉게 타오르는 태양은 아니지만 먹구름 속에서 나온 일출을 그나마 보게 되어 다행이네요

2024 갑진년새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의 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