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포사근진해변 버거가 맛난 포시즌

강 사근진해변가 버거가 맛난 포시즌

강릉 경포대 여행


바다가 좋아. 1박 여행지로 강릉 경포대를 찾았다. 숙소를 경포대에서 조금 떨어진 사근진 해변가에 숙소를 정해 망망대해를 둘러보며 하루를 즐겼다.


경포해수욕장-풍경
경포대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


경포-수제버거-하우스

사근진 해변에서 1박 후 가까운 곳에 수제버거집이 있어,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버거를 먹기로 해 찾았다.


전망-분위기좋은 -수제버거하우스-내부

해변가가 바라다 보이는 전망 좋은 분위기 있는 버거 하우스다.  10:30 너무 이른 시간 인가 손님이 하나도 없어, 전망 좋은 곳에 지라 잡으려 했는데, 예약 만석이란다. 구석진 곳으로 밀려 났다., 알고보니 소문난 수제버거 집이었다.


수제버거하우스-내부-장식


모르고 들렀는데 경포의 맛집이라니 기대가 된다.

 

 

주문한-수제버겨-스테이크-바질볶음밥01


수제버거, 스테이크, 바질 새우볶음밥을 시켰다

주문한-수제버겨-스테이크-바질볶음밥02

수제버거, 스테이크, 기막히게 훌륭한 맛이다. 특히 바질 새우볶음밥은 살살 녹는 맛이다. 운이 좋아 예약 안 하고 먹을 수가 있었다. 
 

경포해수욕장-수상보트 

경포 여행을 하면서 생각지도 않은 맛집 포스팅을 해 본다. 강릉 경포대 여행 계획 있으시면, 사근진 해변가에 있는 수제버거 포시즌을 추천하고 싶다.

댓글